May`s Essay

2024.12.18 꽃 선물받고 무화과 입양해온 날 본문

Diary

2024.12.18 꽃 선물받고 무화과 입양해온 날

May Cho 2024. 12. 19. 00:51

#GP미팅

지난 주 1차 피검사로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내일 모레 있을 2차 피검사를 준비하는 동안 GP를 만나고 왔다. GP쌤을 만나기 전 간호사 선생님의 instruction에 따라 소변검사도 하고 혈압도 쟀다. 가끔 어지러운 것 빼고는 아직 몸에 이렇다할 증상이 없어서 정말 내 뱃속에 곰이가 있는건가 불안하기도 한데, 소변검사에서 양성이 잘 유지되고 있었다. 혈압도 굿! 
 
GP쌤과 상담을 하고 임산부 등록을 하고왔다. 이번에 Mati registration은 진짜겠지.
얼른 피검사해서 hcg 수치가 잘 올랐는지 확인하고싶다.

병원에서 받은 Pregnancy Pack을 들고 찰칵✨️

 



#무화과

요새 연말 휴가를 앞두고 회사 업무가 조금 널널하다. 그래서 오늘은 SH이랑 회사 맞은편 Mitre10 안에 있는 콜럼버스 카페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 얼마전부터 무화과 나무를 키우고 싶은 마음이 서로 같아 같이 무화과 묘목을 사러 가자고 했었었는데, 마침 오늘 딱 날도 좋고 한가했다. 그래서 무화과 묘목을 파는 Plant shop에 붙어있는 콜럼버스 카페를 가게 된 것이다. 맛있는 것도 먹고, 꽃나무들도 구경하고 무화과 묘목도 샀다. 무화과도 종류가 다양했다. 그래서 우리에게 익숙한 종으로 서로 다른 종을 택하기로 했다. 다른 종을 키우다가 나중에 Share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SH의 Pick은 Fig Brunoro Black 였고 나의 Pick은 Fig Candy였다. 달달한 무화과가 빨리 열려서 먹고싶은 마음에 행복했다 :) 

@Columbus cafe
SH가 연휴동안 써보라고 빌려준 반죽기😋 생크림케이크 만들어야지!

 

 


#꽃선물

오늘 회사에 앱섬 이모님과 이모부님이 방문해 주셨다. 이모부님은 바로 어제 한국에서 돌아오셨다고 들었는데 피곤하실텐데도 불구하고 나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보러오셨다고 했다. 너무너무 감사했다. 마음써서 고르시고 품에 안겨주신 탐스러운 꽃다발도 너무 예뻤고 파스타치오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었다. 벌써부터 축복을 많이 받는 우리 우주곰이는 좋겠네 ^^ 

선물받은 풍성하고 싱그런 꽃들과 무화과